본문 바로가기
N린이 취미생활

임대주택 이사할때 입주청소 추천!(버블클린텍 업체 추천!!)

by N린이 2023. 11. 15.
반응형

임대주택 살면서 입주청소 해야 할까?

최근에 이사를 하면서 너무 정신이 없더라고요.
원룸이사는 한두 번 해보면서 그렇게 큰 짐이 없어서 크게 걱정을 안 했었는데 결혼하고 와이프랑 함께 가지고 있던 짐을 가지고 가고 그리고 버리기도 하고 그리고 새로 사기도 하면서 계약도 엄청 하고 눈감았다 뜨면 돈이 쑥쑥 나가니까 너무 정신이 없더라고요.
그러면서 이사를 하면서 저는 임대주택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국가에서 임대해 주는 임대주택이다 보니 내부도 깨끗하고 겉으로 보기에 너무 깔끔하고 좋았는데 그래도 이사 가는 집에 곧 아기도 태어날 예정이라 입주 전에 청소는 한번 해야지 생각이 들었는데 위에서 말했듯이 신경 쓸 것도 많고 생각할 것도 많고 돈 나갈 일도 많다 보니 입주청소는 내가 살집이니까 내가 직접 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하면서 입주청소를 공부하다 보니 너무 할게 많고 생각보다 범위가 너무 넓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입주청소 업체를 찾아보게 되었는데 위매치라는 어플에서 이사랑 입주청소 업체를 추천해 주는 어플이더라고요.
거기서 3개 업체정도 견적을 받아보고  버블클린텍이라는 업체로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신청하게 된 계기는 다른 업체랑 똑같이 전화로 상담받고 문자로 내용을 정리해서 받았는데 너무 정리가 잘 돼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느껴져서였습니다. 그렇게 예약을 하고 입주 청소 당일이 되었는데요.
담당자분이 청소 전날에 미리 연락 주셔서 몇 시부터 몇 시쯤 작업할 거 같다고 알려주시고 작업 전에 작업 전 사진이랑 청소를 어디 위주로 어떻게 할지 알려주겠다고 하셨는데요. 당일에 갈 수 있으면 좋긴 하겠지만 일이 있어서 저는 청소 다된 후에 확인차 가기로 했는데, 업체에서 도착하시자마저 청소 전 사진이랑 어디 부분 집중적으로 청소하겠다는 말과 함께 청소를 시작해 주셨는데요.


여기서 정말 정말 임대주택에 입주하시는 분들은 꼭 입주청소 업체에 맡기는 거 추천드려요. 일단 청소는 두말할 거 없이 너무 깨끗하게 잘해주셨고 버진크린텍에서 입주청소 하기 전에 파손된 게 있아 없나 바닥부터 벽 서랍장 등 꼼꼼히 확인하시고 문제 있는걸 사진 찍어서 알려주시고 나중에 퇴거할 때 증거자료로 써야 할 수도 있다고 가지고 있으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버블클린텍 청소 전 사진


아무튼 갑작스러운 마무리긴 하지만 입주 청소 맡긴 거 후회 하나도 안 하고 다음에도 또 할 거 같네요.
업체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아무튼... 저는 추천... 특히 임대주택 같은 거 들어가시는 분들은 진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